ManoBook은 수천 권의 책이 포함되어있어, 각종 장르의 책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, 언제 어디서나 꺼내서 읽을 수 있는 앱입니다. 독서를 좋아하는데, 전자책을 읽을 수 있고, 거대하고 완전 무료인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어 좋은 도구가 필요하신 분이라면, 이 앱은 바로 여러분을 위한 앱입니다.
처음 앱을 열었을 때,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도 되지만, ManBook에는 포괄적인 검색 기능도 있습니다. 그래서, 키워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책의 종류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. 이 앱의 라이브러리에는 로맨스, 드라마, 판타지, 역사 소설, 스릴러, 대하 드라마 등, 훌륭한 이야기들이 담긴 책이 모두 포함되어있어, 분명 원하는 책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.
책을 열면, 책의 내용이 간략하게 요약되어있는 시놉시스는 물론, 작가의 이름, 단어의 수, 팔로워 수, 그리고 목차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각 책마다 자체 채팅 기능도 담겨있어, 이미 같은 책을 읽은 사람들과 책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
ManoBook의 리더기도 사용하기 간편합니다. 기본적으로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어,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. 화면 맨 아래에서는 시간과 그 동안 읽었던 책의 수, 남아있는 배터리의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Manobook의 강점들 중 하나는 ManoBook 라이브러리를 생성하거나, 스마트폰 메모리에 있는 전자책을 불러와 언제든 원할 때 책을 읽고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ManoBook으로, 무수히 많은 책을 마음껏 읽어보세요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6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훌륭해요